[판교맛집] 정갈한 장어덮밥 한상차림 우나기강

2019. 4. 16. 00:25Daily Pong/먹퐁

 

나에게 장어덮밥은 이전에 일본 히타에 가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장어덮밥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그래서 오마카세를 먹고싶냐 장어덮밥을 먹고싶냐는 팀장님의 질문에

그 유명한!! 오마카세를 포기하고 장어덮밥을 픽했는데

결론은 매우 맛도리~@!~~

 

[진짜] 베스트 초이스였다.... 퐁칭찬해..

 

판교 우나기강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46

전화번호: 031-721-9903

영업시간: 11:30~22:00

 

위치가 이렇게.. 보통 판교테크노밸리에서 근무중이신 직장인분들이시라면

차를 타지 않으면 가기는 힘든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우선 분위기는

이런느낌의 일본갬성 낭낭한 분위기입니다.

점심회식이나 점심에 접대할 일이 있을 때,

정말 강추하는 식당이에요!

 

도란도란 이야기 하기에도 좋았고,

음식이 나오는데도 너무 오래걸리지 않아 음식을 천천히 이야기하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나고야식 장어덮밥인 히쯔마부시는,

먹는 방법이 3가지가 있는데요

0. 우선, 앞접시에 밥과 장어를 덜어낸 후

 

1. 그냥 챱챱 먹는다

2. 김, 파, 와사비를 밥과 섞어 장어를 올려 먹는다

3. 오차즈케(같이 주는 녹차와 밥, 장어덮밥을 쓲쓲섞어먹는다

 

이렇게 3가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방법이 가장 맛있었어요!

녹차의 깔끔한 맛이 장어덮밥의 간을 조금 죽여주면서

그 녹차의 향과 양념이 섞여서,

딱 간이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하 글쓰다 침나오네용

 

 

세트메뉴에는  장어덮밥 + 미소된장 + 포들한 계란찜 + 회 + 튀김or장어계란말이 + 양갱 이 나오고요,

튀김보다 장어계란마리를 시키면 1,000원이 더 비쌉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중 저는 장어계란마리를, 동행분은 튀김을 초이스 했는데요!

(튀김은 쉐어해서 먹었는데 와웅 괜찮더라구용 튀김이 더 괜찮은듯합니다.)

 

장어계란말이. 안에 장어가 반조각..? 들어있음

하지만 이 계란말이를 밥에 올려먹으면!!! 

계란말이 초밥 완성 ^^

새로운 메뉴를 창조해 먹기 제격입니당 ^^

 

초밥집의 퀄리티는 계란말이로 급을 나눈다던데..

이집 계란 괜-츈.

옥께이 패쓰입니다.

 

와.... 회가 정말 녹아요..

회는 그때그때 종류가 바뀌는 것 같은데,

비쥬얼부터가 남다릅니다.

 

흰생선을 정말 좋아하는데

하.. 장어덮밥 전 흰생선을 한번 먹어주니

입맛이 돌더라고요..

연어는 입가심용으로 남겨두었습니다 ^^

 

비쥬얼 장난 없..

그리고 드디어 나온 장어덮밥!

하...........(말잇못) 이건........

정말.... 히타의 장어덮밥이 너무 그리웠는데..

하... 비쥬얼부터 후...

 

이거 1인분입니다! 

여러분!! 이게 1인분이라구요!!

 

좋은건 한번 더 크게

하.... 이걸 보자마자 회사동료분들께 ㅋㅋㅋ보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터들을 분노케 만들었습니다 ^^

이 곳은. 진짜다. 

 

노필터 기본카메라라구요!!

비쥬얼은 일단 매우 합격,

그렇다면 맛은!!

 

네 ㅠ 의심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보기좋은 떡 먹기에도 좋다는 조상님들의 말씀이 틀린게 하나 없다구요!!

하,,,,,,,, 침고이네요 

 

🤭

 

쌀알이 정말 맛있게 적당히 찰졌고,

(덮밥은 너무 찰져도 곤란, 너무 꼬들해도 맛없음)

장어의 굽기정도가 딱입니다.

말랑한 장어보다는 쫀쫀하고 탄탄한 느낌.

 

이게 장어구이였다고 해도 제 인생 최고의 장어구이였을 것 같아요!!!

(흥분)

그리고 직화로 구운 불맛이 조금 나고,

비린맛이 정말 하나도 없습니다.

어떻게 이런 장어덮밥이 존재할까요..ㅜㅠㅜㅠㅜㅠㅜ

 

먹다가 감탄하여 또 한번..

제가 한 먹퐁하는데 양이 많다고 느낄정도로 정말 푸짐했는데요,

밥만 많고 장어가 적은것이 아닌

장어가 정말 푸짐하고 밥도 적당히 푸짐합니다.

 

뭔가 계속먹다보면 간이 세다고 느껴질 때가 있는데,

그 때 딱 오차즈케로 장어덮밥을 먹으면!!!

 

걍 맛도리

세상을 얻습니다.

만세.

최고.

 

제 안의 평화를 찾았읍니다.

이너피스- 위장피스-

 

그렇게 맛있게 먹고 연어로 입가심을 딱 하면

완벽한 한끼였습니다.

 

❤️

 

역시 비싼게 최고네요(5만원)

아니 비싼돈줘도 이정도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시다니..

우나기강 감사 또 감사합니다 ㅠㅠ

 

너무 행복한 한끼였고,

정말 강추드리는 식당입니다.

월급날 꼭 다시 오고싶은,

두고두고 생각날 것 같은 그런 식당입니다.

 

 

이곳은,

점심회식같이 도란도란 이야기나누며 '요리'를 먹고싶다!

한적한 분위기에서 정갈한 일식을 먹고싶다!

초밥은 지겹다!

 

 

하시는분들께 정말 강추드립니다.

 

퐁점: ❤️❤️❤️❤️❤️